고객지원
고객지원
인권상담센터 안내
새만금개발공사는 공사 경영활동과 관련한 내·외부 이해관계자의 인권침해 구제 기구인 인권상담센터를 설치하여, 인권침해 피해자를 구제하고 유사사건 재발을 방지하고자 합니다.
운영부서
인재경영처
상담 및 신고방법
- 신청내용 : 성별, 위계서열 등에 따른 부당한 대우나 폭력 등 발생 가능한 각종 인권 문제
- 신청대상 : 공사 임직원 및 경영활동과 관련된 이해관계자, 협력사
- 신청방법 : 인권침해 사건 발생 시 직접 방문, 전화, 우편, 팩스, 이메일 등을 통한 상담 신청 및 신고 접수(익명)
좌, 우로 이동 가능합니다.
방문 | 새만금개발공사 인권상담센터(기획경영본부 인재경영처) |
---|---|
전화 | 063-440-6753 |
우편 | (54004) 군산시 새만금북로 466, 새만금개발공사 인권상담센터(인재경영처) |
팩스 | 063-440-6759 |
이메일 | ckr@sdco.or.kr |
처리절차
좌, 우로 이동 가능합니다.
상담 |
|
---|---|
신고 |
|
사건분류 |
|
사건조사 |
|
사건심의 |
|
권고의결 |
|
- 단, 진정인·피해자·피진정인 등의 소재불명, 타 기구(기관)에 의해 구제가 진행·종결 중인 사건, 재 진정 사건 등의 경우 조사를 중지하거나 진정을 각하할 수 있습니다.
진정인 등의 보호
- 진정을 접수한 날로부터 최대 6개월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며, 인권상담센터에서는 종결까지 사건의 처리과정 및 결과 등을 친절하게 안내·설명하여 진정인 및 대리인이 이해·납득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노력하겠습니다.
진정인의 비밀은 절대적으로 보호되며 상담 및 신고내용은 담당자 이외의 직원이 접근하여 확인하는 것을 엄격히 방지하고 있습니다.
콘텐츠 정보책임자
- 담당부서 복지후생팀
- 담당자 채경록
- 연락처 063-440-6751